부산관광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태종대 유원지에서 가족 모두를 위한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대상 태종대 다누비 열차 무료 탑승과 부산 대표 관광지 컬러링 북을 증정한다.
특히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100번째 탑승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4인 가족이 함께 부산시티 투어와 태종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관광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8일 어버이날에는 만 65세 이상 경로 대상 다누비 열차 무료 탑승과 카네이션 증정을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며, 16일 성년의 날을 기념해 15일에 태종대유원지를 방문하는 성년 대상자에게는 다누비 열차 무료 탑승과 성년을 축하하는 향기 나는 장미꽃 다발을 증정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전달한다.
20일 세계인을 날에는 부산에 거주하는 외국인 및 다문화 가족과 부산을 방문한 외국인 대상 다누비 열차 무료 탑승과 국제관광도시 부산 대표관광지 컬러링 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비짓부산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부산관광공사 태종대 유원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실 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가족들이 함께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행복한 5월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태종대 유원지를 찾은 관광객들이 다채로운 체험관광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