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미인도>가 공식 홈페이지(www.miindo08.co.kr)를 오픈했다. 조선 최초 에로티스트 화가 신윤복의 삶과 사랑을 담은 영화의 홈페이지답게 동양적인 미와 예술적인 품격을 물씬 풍기며 벌써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불길이 퍼지듯 동양화의 먹물이 번져가는 효과로 꾸며진 게이트 페이지의 예고편을 감상하고 나면 영화 <미인도> 속 4명의 주인공 윤복, 강무, 홍도, 설화의 양면적 매력을 선보이는 메인 페이지가 펼쳐진다. 하늘이 내린 천재화가지만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는 여자이고 싶었던 여인 신윤복과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마 같은 남자지만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만은 끝 없는 순애보와 부드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강무, 당대 최고의 화가이지만 제자를 사랑한 스승 김홍도, 조선을 품은 당대 최고의 기녀지만 김홍도의 사랑만은 얻지 못한 여인설화까지 각캐릭터의 양면적 모습을 대비시킨 메인페이지는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증폭시킨다.
사진첩과 활동사진 메뉴에서는 현장스틸과 메이킹을 통해 영화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웰메이드 미술, 의상 등을 살짝 엿볼 수 있다. 또 역사상 가장 도발적인 자화상이자 화가 신윤복의 역작이기도한 그림 ‘미인도’에 자신의 얼굴을 합성 해보는 나만의 월페이퍼 만들기 이벤트와 홈페이지 방문자만을 위한 특별영상도 오픈을 준비하고 있어 폭발적인 방문이 기대된다.
센세이션 홈페이지의 오픈과 함께 뜨거운 열기를 더하고 있는 영화 <미인도>는 욕망을 그린 화가 신윤복과 그의 그림 ‘미인도’를 둘러싼 은밀하고 치명적인 사랑을 그린 고품격 사극으로 11월 13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