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18~22일까지 5일간 재미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하나원큐 힐링 재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행운의 송편 뽑기 ▲금융 재테크하고 치킨 최대 3마리 받기 ▲추석 연휴 특별 우대금리 적금 ▲CU 스타벅스 쿠폰을 드리는 적금으로 구성된다.
먼저, ‘행운의 송편 뽑기’는 100% 당첨 이벤트로 하나원큐 앱에 로그인 후 원하는 송편 그림을 선택하면 ▲하나머니 ▲츄파츕스 교환권 ▲던킨도넛 교환권 중 하나를 증정한다는 것.
‘금융 재테크하고 치킨 최대 3마리 받기’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 개인형IRP, 펀드를 가입하는 손님들에게 상품별로 치킨 1마리씩을 주고, ‘추석 연휴 특별 우대금리 적금’은 비대면으로 ‘e-플러스 적금’을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연 0.5%(세전)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CU 스타벅스 쿠폰을 드리는 적금’의 경우 하나원큐 앱에서 ‘월복리 적금’ 가입시 모든 손님에게 CU 스타벅스 교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밖에도 모바일 보험 가입시 스타벅스 커피와 케익 교환권을 주는 이벤트, Z세대를 위한 체험형 금융 플랫폼인 ‘아이부자 앱’을 친구에게 추천하면 추천인과 친구 모두에게 1000원씩 제공하는 행사도 병행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