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2021 소셜아이어워드’ 보험 인스타그램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딩 및 정보서비스 채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시상 행사로, 이번 평가에는 인터넷 전문가 평가위원단 3800명이 참여, 비주얼·브랜드·콘텐츠·마케팅·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우수기관을 선정했다는 것.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인스타그램은 디자인/콘텐츠 영역에서 ‘우수’, 브랜드/마케팅/서비스 영역에서 ‘약간 우수’의 성적을 거두며 보험 인스타그램분야 대상에 선정됐다. 평가위원들은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이 전체적으로 피드 콘텐츠에 통일감이 있고, 이미지와 디자인이 적절하게 들어가 있다고 총평했다.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 인스타그램이 주 이용자인 2030 영 타겟 및 가족 타겟 대상으로 브랜드 메시지인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을 전파해왔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꾸준히 소통하며,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 ‘천만 고객과의 약속’ 브랜드 철학 전파와 사랑 넘치는 가족 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