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의 지속가능경영 목표와 성과를 담은 최신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보고서가 발간됐다.
한미약품은 지속가능성 보고서의 국제 지침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Standard를 기반으로 작성한 ‘2020-21 CSR 보고서’를 발간하고 자사 홈페이지에 게재했다고 14일 밝혔다.
한미약품의 핵심 기업가치인 ‘창조와 혁신, 도전’을 주제로 만든 이번 CSR 보고서는 표지에서부터 제약강국을 위해 끝없이 도전하며 세계무대를 향해 나아가는 한미약품의 의지가 표현돼 있다.
보고서는 ▲새로운 도전을 위한 R&D 경영 ▲고객을 위한 마음, 고객 만족 경영 ▲신뢰를 향한 도전, 윤리경영 ▲인간존중의 가치, 인재경영 ▲건강하고 안전한 사업장, EHS 경영 ▲동반성장, 상생경영 등을 주제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미약품 우종수 사장은 “한미약품은 작년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R&D와 지속가능 경영을 기반으로 내실을 탄탄히 다지는 성과를 이뤄냈다”며 “R&D를 제약기업의 지속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으로 인식하고 제약강국을 향한 비전을 흔들림 없이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