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모비딕이 3월 새롭게 선보이는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연출:김다영 극본: 이윤보, 김다영)의 포스터와 미공개 컷을 14일 공개했다.
'농부사관학교'는 시골 고구마 농가의 딸 한별(윤보미 분)이 국립대한농수산대학으로 입학하면서 농업에 애정을 느껴가는 과정과 신입생 친구들의 에피소드를 그린 숏폼 드라마다.
제작진은 '농부사관학교'에서는 첫 만남부터 삐딱하던 한별과 주석(이태환 분)의 마음이 애정으로 변해가는 과정이 밝고 풋풋하게 그려지며, 해승(이정식 분)과 유진(이민지 분)의 알찬 연기도 기대해 볼만하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농부사관학교'의 포스터는 드라마 에피소드의 중심인 유리 온실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신입생 4인방의 장난스러운 포즈에서 드라마 속 청춘들의 명랑하고 싱싱함이 엿보인다.
특히 연기자들은 오랜 촬영기간과 자주 지방을 오가는 스케줄을 함께 한 덕분에 동지애가 자라나서 마지막 촬영이 아쉬울 정도의 우정과 끈끈한 팀워크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포스터 촬영 현장은 물론 미공개 사진에서도 틈틈이 셀카를 찍거나 어깨동무를 하고 단체 컷을 촬영하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이 가득하다. 반면 촬영에 임하는 장면들은 매우 진지해 첫 숏폼 드라마에 대한 열정이 느껴진다.
SBS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는 3월 30일에 1부와 2부가, 4월 6일에 3부와 4부가 공개 되며 4월 중 SBS모비딕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