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으랏차차~ 대한민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DGB대구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DGB개인뱅킹 및 아이M뱅크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데, ‘DGB개인뱅킹’ 및 ‘아이M뱅크’에서 DGB퀵이체 서비스 이용 또는 예•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7월 31일(화)까지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은 자동 응모된다. 또 두가지 서비스 및 예금 가입에 모두 참여하게 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6월과 7월 2회에 걸쳐 고객 당첨자를 선발한다.
6월은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1명과 5만원 상당의 치킨 교환권 10명,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비롯해 총 160명의 고객에게 상품을 전달하며, 7월도 여행상품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5만원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DGB퀵이체 서비스는 본인명의 스마트폰만 있으면 숫자 6자리로 구성된 간편비밀번호로 일 50만원까지 계좌이체를 비롯해 이용자 간 대금청구•납부가 가능한 서비스다.
전자금융 신청 및 공인인증서 발급 없이도 소액 계좌이체가 가능한 서비스로, 소액 이체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호응이 높아 이용자 수가 계속적으로 증가 추세에 있다. 본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기존 이용자도 기간 내에 이용 시 자동 응모됨에 따라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DGB개인뱅킹 및 아이M뱅크에는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최소 1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한 마이(My)적금부터, 국민주택, 민영주택에 모두 청약할 수 있는 주택청약종합저축까지 다양한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비대면상담센터를 통해 톡상담, 화상상담으로 이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 고객들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마련한 본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 디지털 금융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