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김해유통센터(사장 이성환)는 지난 22일 대회의실에서 '2018 김해유통센터 사업추진 결의대회' 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농협김해유통센터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계획보고 및 추진방향을 전달하고 전 직원의 사업목표 달성 의지를 다짐하는 의미로 개최됐다.
농협김해유통센터는 2018년 사업추진 방향을 농산물 판매확대 및 농업인 실익제고에 두고 △ 환경변화에
선제적 대응으로 지속성장 가능 판매장 구현 △ 경상남도와 동반성장하는 김해유통 시현 △ 즐거운 직장 분위기 조성으로 임직원 행복증대 도모를 운영방향으로 삼고 적극 실현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또한 결의대회에 이어 전 임직원이 올해 성공적인 사업추진과 개개인의 소망을 이루고자 '확신과 자신감을 가지고 2018년 희망을 날리자~' 란 주제로 개개인의 꿈과 희망을 적은 종이비행기 날리기 행사를 의미있게 개최했다.
농협김해유통센터 이성환 사장은 "2018년을 환부작신(낡은 것을 고쳐 새로운 것을 만든다)의 정신으로 변화실천과 새로운 가치창조를 통해 더욱 더 경쟁력있는 유통 판매장이 될 수 있는 밑거름이 되는 한해로 이루겠다" 며 "전 직원과 합심해 김해유통센터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유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