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19일 ‘기대해! H2 Awards’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대해! H2 Awards는 프로야구 H2 이용자를 위한 시상식이다. 이용자는 지난 3월30일 출시 이후부터 12월7일까지의 게임 이용 기록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시상은 두 부문으로 진행한다. 프로야구 H2에서 뛰어난 성적(정규리그/랭킹전 최다승, 최다 통합 우승, 명성 랭킹 1위 최다 달성)을 거둔 이용자는 ‘감사합니다 구단주님!’ 부문 상을 받는다. 수상자는 다양한 선물(EX팩S, 신세계 상품권, CJ 상품권 등)을 획득한다. 특별한 기록(KBO승리 예측 성공 횟수, 공식 커뮤니티 게시글 등록 수 등)을 달성한 이용자는 ‘H2 이색랭킹’ 부문 결과에 따라 보상(골든글러브팩,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프로야구 H2 최강 구단을 가리는 ‘토너먼트 대전’을 연다. 전체 서버에서 가장 뛰어난 전력의 구단 10개팀을 선정해 시뮬레이션 대전을 펼친다. 프로야구 H2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는 19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최고의 구단으로 뽑힌 이용자는 선물(EX팩, 프리미엄 외식 상품권)을 받는다. 토너먼트 대전 승부 예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는 보상(골든글러브팩, 에이스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31일까지 주간과제를 2회 완료한 이용자에게 EX팩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대결 상대를 직접 고를 수 있는 ‘평가전’ ▶’17 골든글러브 선정선수 등급 적용 ▶전지 훈련시스템 리뉴얼 등 새로운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