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이 지난 21일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2017 김해시 해반천 걷기대회가 성황을 이뤘다.
김해시 해반천 일원에서 진행된 2017 김해시 해반천 걷기대회는 손교덕 은행장을 비롯해 김해시 허성곤 시장ㆍ민홍철 국회의원ㆍ김경수 국회의원ㆍ김해시의회 배병돌 의장 그리고 온라인 사전 접수한 2500명과 초청고객 1000명 등 지역민 4000여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2017 김해시 해반천 걷기대회 시작에 앞서 BNK경남은행 봉사대ㆍ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ㆍ적십자 봉사단 등 자원봉사자들이 운영하는 바람개비 만들기ㆍ타투ㆍ에어볼 추첨 등 각종 이벤트와 먹거리 부스를 체험했다.
이어 NC다이노스 치어리더 공연에 맞춰 준비운동을 한 뒤 국립김해박물관 야외광장을 출발해 구산교와 전하교를 반환점으로 되돌아오는 해반천 6.4km 코스를 걸었다. 해반천을 걸은 후에는 국립김해박물관 야외광장 가설무대에 마련된 초대가수 축하공연과 4문형 냉장고ㆍUHD TVㆍTROMM 스타일러ㆍ아이패드ㆍ드론ㆍ자전거 등 40여점의 경품을 나눠주는 경품이벤트에도 참여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2017 김해시 해반천 걷기대회가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더불어 지역 사랑에 관심을 불러 일으켰기를 바란다. 가락국의 역사가 살아 있는 품격 있는 관광도시 김해시 발전과 시민 복지 증진을 위해 금융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다가가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