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도시개발공사(사장 조돈화)는 지난 1일 오전 공사 회의실에서 시설 이용자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위한 고객서비스지원단 위촉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제1기 고객서비스지원단은 모두 22명으로 지원단으로 선정된 날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공사가 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하면서 불편사항을 지적하고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이 밖에도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를 하는 등 모니터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매 분기마다 정기 회의를 개최해 모니터 활동내용 및 운영결과를 보고할 예정이다.
고객서비스지원단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 수렴과 의사소통 활성화 및 체감 고객만족도 제고를 목적으로 조직됐으며, 시민의 의견을 보다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서비스 개선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기존의 시민모니터단에서 고객서비스지원단으로 명칭을 바꾸었으며, 더 많은 시민의 참여와 폭넓은 목소리를 듣기 위해 기존 16명에서 22명으로 인원을 충원했다.
공사는 1일 위촉식 및 간담회 후 고객서비스지원단원들의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지난 25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에서 운영중인 김영삼대통령 기록전시관 및 거제포로수용소 유적공원을 방문했다.
조돈화 사장은 "시민의 소리를 빠르게 전달해주는 고객서비스지원단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시민이 만족하는 전국 최고의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