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에 선정된 신지민 양(11세)이 ‘제2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가 열릴 국립과천과학관에서 ‘백과사전 자동차’ 그림 작품을 들고 있는 모습.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어린이들이 상상력으로 그린 자동차와 스토리를 실제 모형 차량으로 제작해 전시하는 어린이 상상 자동차 모터쇼 ‘제2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에 앞서 SNS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응원하는 ‘상상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차량 제작에 선정된 7명 어린이들의 기발한 상상력을 응원하는 상상 응원 릴레이는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실시되는 캠페인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의 이름으로 농산어촌 지역 초등학교에 ‘창의력 향상 교부재’를 기부할 예정이다.
7명의 어린이가 각각 SNS를 통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작품과 상상력에 대한 응원을 요청하면 지명 받은 사람이 어린이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지속적인 응원 요청과 함께 창의력 블록세트, 과학상자 기증을 약속하고 다음 참가 대상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11월 제2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가 열리기 전까지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서 ‘#브릴리언트키즈모터쇼 #상상응원릴레이’를 검색하여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