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부스를 찾은 방문객을 상담하는 모습. (사진=KCC)
KCC가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유일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2017’에 참가해 세계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을 소개했다.
KCC는 지난 4월 런던에서 열린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2017’에 이어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한국에서 열린 전시회에도 참가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세계 화장품 시장 추세에 맞춰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특히 자사의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전문 브랜드인 ‘KCC Beauty’를 내세워 글로벌 화장품 원료 제조사로서 확실한 이미지 제고와 함께 해외 시장 판로 개척을 이한 적극적인 홍보 및 판촉을 벌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 중 하나인 화장품의 오랜 지속력 구현을 위한 기능성 원료인 ‘레진블렌드’와 ‘아크릴레이트 실록산’을 주력으로 피부의 감촉을 좋게 해주는 원료 ‘엘라스토머 파우더’, 고기능성 하이브리드 파우더 제품 및 응용화장품 제형 등 약 41종의 제품을 전시, 소개했다.
KCC관계자는 “전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화장품 한류’가 주목 받고 있는 만큼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국가별, 고객유형별 커스터마이징과 지속적인 고기능성 제품개발을 통해 세계 시장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