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예고편의 못난이 삼남매. 왼쪽부터 홍진영, 피오, 김신영. (사진 = 예고편 캡처)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방주인 김구라가 청담동 '구줌마'로 변신했다.
오늘(5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방주인 김구라가 집주인 한은정의 메이크업을 받고 청담동 '구줌마'로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구라가 메이크업을 받은 이유는 공기 대결의 벌칙에 따른 것이었다. 김구라는 의외의 실력을 과시했고, 한은정은 계속 실수를 연발해 위기에 봉착했지만 결과는 한은정의 승리.
김구라-한은정의 메이크업 에피소드는 지난 주 결방의 아쉬움을 단번에 없애 줄 핵 웃음을 유발할 것으로 예고되어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다.
한편, '못난이 삼남매' 피오와 김신영, 홍진영은 아침부터 해독주스를 두고 한바탕 전쟁을 벌였다. 또, 피오는 진영과 함께 신영 누나를 위해 라디오 부스를 깜짝 방문했다.
또한, 양세찬과 전소민은 각자의 일상을 마치고 집주인인 용감한형제의 회사에 놀러갔다. 집만큼이나 으리으리한 용형의 회사 투어를 한 두 사람은 프로듀서인 용형 앞에서 폭풍 래핑도 선보였다. 이날 용형은 미발표곡 가이드 녹음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녹음실 안에서 열창하는 용형의 모습은 무서운 삼촌이 아니라 대한민국 최고 프로듀서의 카리스마로 가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