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이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사진은 7일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문희준. (사진=방송화면 캡처)
H.O.T. 출신의 가수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 커플이 결혼식 일정을 발표했다.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결혼식은 2017년 2월 12일(일) 오후 2시이며,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히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례와 사회, 축가는 결정되지 않았다"며 "확정되는 대로 소속사를 통해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문희준은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직접 올린 글로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후 코엔스타즈가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크레용팝의 소율양으로 2년 전부터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다"며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아래는 코엔스타즈가 발표한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문희준 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앞서 문희준 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드립니다.
2월 예정이었던 문희준 씨의 결혼 날짜와 장소가 확정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결혼식은 2017년 2월 12일(일) 오후 2시이며,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직 주례와 사회, 축가는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확정되는 대로 소속사를 통해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