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이완영 후보(現 국회의원, 새누리당 노동위원장)가 4월 13일 제20대 국회의원선거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선거구에서 최종 당선이 되었다.
이완영 재선 의원은 “살기 좋은 명품 칠성고! 행복한 군민! 반드시 이루어 기대에 부응하겠다. 초선의원의 열정을 너머 힘있는 재선의원의 추진력으로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한 현안과제들, 군민들께 제시한 공약들을 단디 챙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당선소감문>
저 이완영을 믿어주시고, 다시 한 번 고령, 성주, 칠곡의 발전을 맡겨주신 절대적인 지지에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농민의 아들, 근로자의 친구’로 당선된 이완영!
지난 4년 동안 누비며 고령, 성주, 칠곡의 마을 곳곳에서 뵈었던 어르신들, 농민들, 소상공인들, 기업인들, 청년들의 바램들을 잊지 않고 추진하겠습니다.
살기 좋은 명품 칠성고! 행복한 군민! 반드시 이루어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초선의원의 열정을 너머 힘있는 재선의원의 추진력으로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한 현안과제들, 군민들께 제시한 공약들을 단디 챙기겠습니다.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완수하고, 대한민국의 경제재도약을 다지고, 어느 지역보다 살맛나는 칠성고를 만들겠습니다.
앞으로 노동개혁을 완수하여 귀한 아들딸들이 쉽게 취직할 수 있는 일자리 전문가가로 적극 활동할 것이며, 일하는 국회로 만들기 위해 법안 발의 후 일정기간(10개월) 이내 반드시 법안심의·통과여부가 확정되도록 할 계획입니다.
다시 한 번 칠성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령, 성주, 칠곡 국회의원 당선자 이완영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