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로맨틱 상징 오션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연인들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발란타인데이를 위해 푸른 바다의 조망과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더해진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 전후의 짧은 기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의 특성상 가격 또한 합리적이고 연인들을 위한 선물은 더해졌다.
이번 패키지의 메인 혜택은 디럭스룸 1박과 호텔 델리숍인 쁘띠빠라디의 수제 초콜릿 1세트, 작은 편지지가 들어가있는 커플 타임캡슐 제공, 오션스파 씨메르 2인 무료 이용, 다음날 70여 가지의 신선한 제철음식으로 가득한 뷔페 에스카피에 2인 조식까지 포함되어 있다.
커플 타임캡슐은 내년 발렌타인데이인 2015년 2월 14일에 일괄 배송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2월 9일부터 13일까지이며, 가격은 시티뷰 22만원, 오션테라스뷰 27만원이다. (세금·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51) 749-2111~3, 호텔 웹사이트(www.busanparadisehotel.co.kr)
한편,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호텔의 각 레스토랑 및 델리숍에서도 발렌타인데이와 관련된 프로모션을 찾아 볼 수 있다.
애프터눈티세트로 유명한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은 겨울 분위기를 한껏 돋우는 치즈퐁듀를 선보인다.
치즈는 기본 에멘탈 치즈를 녹인 후 취향에 따라 향이 강한 블루치즈 또는 마일드한 체다치즈 중 선택 가능하며, 치즈에 찍어먹을 사이드 메뉴는 두툼한 스테이크와 신선한 과일, 그리고 치즈를 찍어먹기 그리니시와 다양한 빵 종류, 새우튀김 등이 제공된다.
여기에 치즈와 마리아주가 좋은 소믈리에 추천와인 주문 시 2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치즈퐁듀의 가격은 3만9천원. (세금·봉사료 포함)
또한, 치즈케이크와 수제 초콜릿으로 유명한 델리숍 쁘띠빠라디에서도 발렌타인 스페셜 초콜릿 종류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문의: 051) 749-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