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스타필드 고양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 지하1층에 위치한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은 약 289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며, 성인부터 유아동까지 전 연령대가 입기 좋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데님 △푸퍼 △니트 △스웨터 △코트 △윈드브레이커 △경량 패딩 등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스파오는 '메리노울 100' 컬렉션을 매장 단독으로 출시했다. '메리노울 100' 컬렉션은 △라운드넥 반팔니트 △라운드넥 카디건 △라운드넥 긴팔니트 △밀라노 립 칼라넥 카디건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스파오 ‘메리노울 100’은 통기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섬유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에는 콜라보에 특화된 팝업 조닝을 구성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수건, 폴딩 카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은 전 연령대 고객을 위한 뉴베이직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우수한 소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며 고객이 2배 이상의 쇼핑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글로벌 SPA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