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독일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Orthomol)이 ‘독일에서 온 선물’ 콘셉트의 신규 기획팩 ‘오쏘몰 이뮨 14입’과 ‘오쏘몰 이뮨 7+1입’을 올리브영에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팩은 독일 현지에서 생산해 항공 직수입한 오쏘몰 제품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에어메일 패턴으로 시각화했다. 특히 입학·졸업 시즌과 설, 발렌타인 데이 등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2월을 맞아 선물용으로 기획됐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올리브영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규 기획팩인 오쏘몰 이뮨 7+1입과 오쏘몰 이뮨 14입을 비롯해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및 30일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판매되며, 기획팩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대구 타운에서는 오쏘몰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독일 현지에서 생산된 제품을 항공 직수입하는 오쏘몰의 신선함과 독일 제조 경쟁력을 강조한 ‘ORTHOMOL EXPRESS’ 콘셉트로 꾸며졌다. 팝업기간 동안 해당 매장에서 오쏘몰 제품 구매 시 오쏘몰 이뮨 1입을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기념일이 많은 2월을 고려해 오쏘몰의 베스트셀러 ‘오쏘몰 이뮨’ 기획팩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족, 지인, 친구에게 전하는 선물은 물론, 일상 속 건강 관리까지 오쏘몰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