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과일 본연의 맛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더 듬뿍 케이크’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더 듬뿍 케이크’는 사계절 내내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직접 개발한 과일 플레이버를 적용한 케이크 라인업이라는 것.
제품 개발 과정에서는 ‘과일 케이크’의 맛과 모양을 구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고객에게 친숙한 제품 형태를 유지하면서 조화로운 맛을 내기 위해 원물 함량을 끌어올린 과일 전용 플레이버가 도입됐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실제 과육이 함유된 과일 모양 바이트 토핑도 더해졌다. ‘더 듬뿍 딸기 케이크’에는 딸기 모양의 샤베트 바이트가, ‘더 듬뿍 망고 케이크’에는 망고 과육이 박힌 큐브 타입의 망고우유 바이트가 올라가 있다.
더 듬뿍 케이크는 2가지 맛(딸기, 망고)으로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배스킨라빈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 해 먹고 싶은 더 듬뿍 케이크 종류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더 듬뿍 딸기 케이크’ 기프티콘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