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제27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환기청정기 부문 4년, 전기레인지 부문 8년, 복합오븐 부문 1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 제도로, 제품과 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을 측정해 부문별 1위를 발표한다.
우선,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과 환기를 동시에 제공하는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이다. 공기청정 기능으로 내부 공기를 정화하는 동시에, UV-LED가 탑재된 청정 필터시스템으로 외부의 공기를 걸러 실내로 공급한다.
‘나비엔 매직 전기레인지 인덕션’은 높은 화력과 넓은 용기도 사용할 수 있는 ‘슈퍼 플렉스(SUPER FLEX) 존’이 있으며, 전기오븐은 작은 사이즈로도 다양한 요리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나비엔 매직'의 주방기기와 환기청정기의 연동을 통해 통합적으로 실내 공기질을 관리한다. 인덕션에서 요리가 시작되면 화력에 따라 3D 에어후드의 흡입력이 조절되며, 3D 에어후드는 정면과 양 측면에서 에어커튼을 형성해 매연을 배출하고 실내로 확산되는 것을 막는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 임원은 "경동나비엔은 최근 ‘나비엔 매직’을 론칭하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구현하기 위한 노력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나비엔 매직’과 ‘환기청정기’의 시너지를 강화하며 차별화된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