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오는 27일까지 총 7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 클럽위크’ 행사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멤버십 클럽’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추가로 가입할 수 있는 맞춤형 무료 멤버십으로, 가입한 클럽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애주가들을 위한 ‘주주클럽’, ▲‘빵&델리 클럽’, ▲다양한 밀키트를 즐기는 ‘홈밀클럽’, ▲고기 덕후를 위한 ‘미트클럽’, ▲유아부터 주니어 고객을 위한 ‘베이비틴클럽’, ▲외식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홈슐랭클럽’, ▲패션 마니아들을 위한 ‘패피클럽’ 총 7개 클럽을 운영 중이며, 고객은 원하는 클럽에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메가 클럽위크’는 카테고리별 개별적으로 운영하던 클럽 혜택을 한데 모으고, 클럽 회원들의 로열티를 한 층 더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빵&델리클럽’은 행사 기간 회원 단독 혜택으로 몽블랑제 식빵 3종 구매 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몽블랑제 상품 구매 후 마이홈플러스 앱 ‘빵&델리클럽’에 구매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정통 단팥빵(4입)’을 증정한다.
‘주주클럽’ 회원에게는 ‘화이트/스파클링/로제 와인 100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아울러 ‘홈밀클럽’ 회원에게는 ‘반찬류 9종’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미트클럽’ 회원에게는 ‘닭부분육 12종’ 20% 할인에 더해 육류 요리 필수템인 ‘맛술 10종’ 30% 할인한다.
이밖에 ‘베이비틴클럽’ 회원에게는 ‘시크릿쥬쥬/콩순이’ 완구 전 품목을 30% 할인하고, ‘베베스트 유아식 전 품목’은 1+1 혜택에 30% 추가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