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오징어게임 시즌2’ 4화 ‘여섯 개의 다리’ 편에 등장하는 ‘5인 6각 게임 세트’를 다음 달 5일까지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사전 예약으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게임 세트는 ▲딱지치기 ▲비석치기 ▲공기놀이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5종을 담았으며, 게임 세트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디자인 그대로를 구현했다.
이 외에도 4화에 등장하는 ‘추억의 도시락(영희네 추억의 도시락)’, 6화에 등장하는 ‘김밥(영희네 김밥)’ 등 콘텐츠와 연결성을 살린 간편식도 내년 1월 중에 선보인다.
나아가 GS25는 ‘오징어 게임’ 협업 상품을 필두로 2025년에도 넷플릭스와 전략적 협업을 강화한다.
특히 ▲수요가 높은 간편식 중심 상품 개발 ▲콘텐츠와 연결되는 경험 제공 ▲콘텐츠 정체성(Identity)을 녹인 패키징 등 3대 핵심 전략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김성준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지금까지 넷플릭스 협업 상품으로 올린 매출이 ‘오징어 게임’ 우승 상금 456억 원을 훌쩍 뛰어넘는 500억 원에 달한다”며 “유통가에서 펼쳐지는 ‘오징어 게임’ 경쟁에서 파트너인 GS25가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