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24.12.16 11:50:02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회장 김승호)는 지난 14일 고양시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연말 불우이웃돕기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협회 관계자는 "성금과 찬조, 후원금을 통해 불우한 청소년들의 장학금 목표액 200만원을 모금했다."라며, "모두가 아무리 어렵고 힘겨운 상황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겨운 이들의 십시일반의 자세와 온정이 반영된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언급했다. 이날 식전 행사로는 단장 박상복(가수), 이다원, 리차드박, 코메디언 인간매미 안주일, 가수 신현성 평택시각장애인협회 감사 등이 공연했다.
김승호 회장 "비상시국, 나라위해 기도"
조기홍 수석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 김승호 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비상시국인 현재 오늘이 아니면, 가능치 않은 상황에서 여의도로 달려 가야하지만 우리 모두 마음으로 나라를 위한 기도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등 이진호 박사, 을목 도창회 교수는 축사를 통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완벽하게 준비하고 원로를 섬기고 나눔을 실천하는 다선인들의 자세가 자긍심과 스승으로서 보람된다." 고 말했다. 또한 시인 윤자 고문은 "사랑은 나누고 실천하는 것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다선인들이 있어 기쁘고 보람된다."고 언급했다.
2부 연말 시상식 개최
2부 연말 시상식에서 대금 이영만, 다선 김승호, 조기홍, 최선규, 서영복, 박경옥 시인에게 국회의원 이기헌, 김성회의 공로 표창이 수여됐다. 김덕현 사랑이가득한아동발달센터 대표원장과 정찬영 디에스산업개발(주) 대표이사는 경기도의장 공로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협회 관계자는 보도자료를 통해 "시인 윤자, 시인 길옥자는 복지지원과 참여 공로가 인정되어 고양시장 공로 표창을 수상했다. 서옥 김평배, 갈빛 김명자, 큰들 윤자 시인이 제 24회 초대작품 전시 공로가 인정되어 한국예총 회장 공로 표창을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CNB뉴스= 경기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