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뉴스=신규성 기자)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후 전국 지점 개점을 기념해 iM뱅크앱 최초 이용 고객을 상대로 판매한 연10% 고금리 상품 ‘더쿠폰적금’의 선착순 판매가 조기 종료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 참여 기간을 오는 29일까지 추가 연장한다고 밝혔다.
2023년 첫 출시된 더쿠폰적금은 매 판매 시기 조기 완판 되는 iM뱅크(아이엠뱅크)의 인기 상품으로, 원주지점 개설을 기념한 금번 ‘더쿠폰적금’은 iM뱅크(아이엠뱅크) 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애초 9월 말까지 이벤트 진행를 예정했으나 지난 20일 쿠폰 발급 1만개를 돌파해 조기 판매완료가 된 바, 이에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를 연장한다.
이벤트 연장에 따라 ‘더쿠폰적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포털에서 ‘iM뱅크’(아이엠뱅크) 검색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쿠폰을 다운 받고 해당 쿠폰은 다음 달 6일까지 iM뱅크(아이엠뱅크) 앱을 통해 더쿠폰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iM뱅크(아이엠뱅크) 앱 사용이 처음인 개인 고객이면 첫 로그인 후 누구나 QR코드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모바일웹)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iM뱅크(아이엠뱅크) 앱 첫 로그인을 마친 후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응모)’를 클릭하면 쿠폰함에 쿠폰이 지급된다.
‘더쿠폰적금’ 가입금액은 최저 1000원에서 최고 20만 원 1년제 적립식 정기적금이다. 월20만 원 1년 납입 후 최대 13만 원의 이자(세전)를 받을 수 있는 더쿠폰적금 특판상품은 별도의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 없이 ‘푸시알림 동의’ 후 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월 납입 자동이체가 가능하다.
iM뱅크(아이엠뱅크)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역외지역 점포인 원주지점 개점을 기념해 판매한 금번 ‘더쿠폰적금’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협업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iM뱅크(아이엠뱅크)를 알리는데 활용됐는데, 대구FC와 강원FC 홈구장 경기 시 현장 스포츠 연계 마케팅 프로모션, 지류 쿠폰 배포, 이디야커피와의 협업 등 다양한 이벤트로 전국 고객들이 iM뱅크(아이엠뱅크)와 만났다.
손대권 iM뱅크(아이엠뱅크) 개인고객부 상무는 “iM뱅크(아이엠뱅크)가 전국에서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판매한 더쿠폰적금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연말 연시 풍성한 금융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