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23.11.27 10:45:39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은 지난 24일 파주프리미엄아울렛 2층에 영국의 대표적인 디자이너 폴 스미스가 디자인하는 브랜드, '폴스미스(Paul Smith)'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폴스미스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해외 브랜드로 남성복과 여성복을 모두 취급하며, 매장에서는 브랜드의 의류·잡화·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파주프리미엄아울렛 관계자는 "신세계사이먼은 기존의 정통 정장보다는 격식을 갖추되 트렌디하고 편안한 정장의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국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보강해왔다. 올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빨질레리·알레그리·라움맨/바버 매장이 입점하기도 했으며, 맨온더분·아르마니 스토어 등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입점해있다."라고 언급했다.
폴스미스 매장에서는 인기 의류부터 지갑, 가방, 구두 등 잡화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이며,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고급스런 소재의 머플러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아울렛 판매가 대비 추가 20% 할인 이벤트도 자체적으로 진행한다. 일부 품목은 제외될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 수요를 적극 반영해 입점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패션부터 F&B(식음)까지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CNB뉴스= 경기 파주/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