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가 다채로운 콘텐츠, 이벤트와 알찬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화려한 불꽃놀이와 레이저 쇼가 어우러진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지난 3월 31일 오픈 1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선보인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찾은 방문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번에는 기존의 불꽃놀이에 레이저 쇼가 더해져 더욱 화려하게 구성됐다.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는 오는 5일, 7일, 13일, 14일, 27일, 28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우천 및 강풍으로 인한 취소는 하루 전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도 ‘롯데월드 어드벤처(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방문객 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로리 부티크’는 화려한 분장과 드레스, 액세서리 등을 착용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변신해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참여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눈으로만 볼 수 있던 퍼레이드 차량에 직접 탑승해 연기자들과 화려한 무대를 꾸미는 능력도 발휘할 수 있어서 평소에 경험하기 힘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퍼레이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참여 대상자는 6세부터 10세(2014.01.01~2018.12.31 출생자)까지의 어린이로 홈페이지 신청을 통한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주 5일(화요일, 수요일 휴연), 일 2회(주간/야간)로 구분해 회당 최대 4명이 참여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워터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연과 경품 이벤트 등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가정의 달 기간에는 대표적인 실외 워터 슬라이드 2종(더블 스윙 슬라이드, 토네이도 슬라이드)도 오픈해 방문객들에게 짜릿한 여름을 미리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먼저 롯데워터파크 대표 캐릭터 ‘펭요’가 본관 로비에서 일 3회(오전 10시, 12시, 오후 3시) 손님맞이 포토타임을 가진다. 야외무대 ‘하와이안 스테이지’에서는 지역 내 댄스 꿈나무들이 펼치는 신나는 K-POP 댄스 공연이 오는 13일을 시작으로 6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펼쳐진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5월 5일~7일)에는 깜짝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랜덤으로 본관 락커를 열면 선물이 들어 있는 ‘럭키락커’ 이벤트와 주사위를 두 개를 던져 합이 ‘5’이거나, 동시에 ‘5’가 나오면 경품을 주는 미니게임이 진행된다. 두 이벤트 모두 당첨자에게는 캐릭터 인형과 장난감 등 아이들을 위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