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체국쇼핑몰 '김해시 브랜드관'에서 전 품목 5% 할인쿠폰을 발행하는 '가정의 달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5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우체국이 엄선한 김해시의 신선하고 우수한 한우, 한돈, 김, 떡, 블루베리 등 생산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쿠폰은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 발행이어서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또한 우체국쇼핑몰 자체적으로 인기 특산물 최대 40% 할인 판매, 우체국쇼핑 온라인상품권 할인 판매, 건강 및 꽃 선물전 등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맞춤형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체국쇼핑 선물하기 이용 시 7% 할인쿠폰이 지급되는 '선물하기 이벤트', 구매 회차에 따른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체국쇼핑몰 '김해시 브랜드관'은 온라인 접근 기반이 취약한 관내 소상공인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온라인 판로 지원사업으로 2020년 11월 개설 이후 엄격한 품질관리와 합리적인 가격관리로 생산자와 소비자 간 높은 신뢰를 구축해 소상공인들의 지속적인 매출 증대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경제적인 부담은 덜면서 믿을 수 있는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족, 지인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며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 따뜻한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