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은 컨슈머헬스 브랜드 위시헬씨의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포 우먼’이 allure 품평단과 진행한 200인 대상 설문조사에서 재구매 의사율 98.9%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4월호에 게재된 이번 설문조사는 △하루 영양 성분 만족도 △제품 만족도 △지인 추천 의사 △재구매 의사 등으로 질문을 구성해 실시됐다.
제품에 대해 만족스러웠던 점으로는 △원하는 기능성 성분을 모두 챙길 수 있음 33.3% △하루 영양을 한 장에 모은 간편함 27.5% △보관과 휴대가 편한 패키지 25.3% △개별 성분을 안정적으로 보호하는 포장 12.9% 등의 집계결과가 나타났다.
또한, 제품 섭취 후 느낀 만족스러운 변화에 대해서는 △아침이 개운하고 활력이 생김 40.5% △피부 보습에 도움 19.9% △체지방 감소에 도움 10% 등의 답변을 받았다. 품평단은 개별 후기를 통해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고 각 성분이 따로 보관되어 있어 안정적이며 외출할 때 가지고 나가기 편하다’는 의견을 구독자들에게 전하기도 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케어 하루엔진 PM은 “이번 allure 구독자 및 품평단과 진행한 하루엔진 포 우먼 설문조사에서 재구매 의사 98.9%라는 긍정적인 결과를 받게 된 점은 상당히 고무적이다”며 “하루엔진 포 우먼은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제품력으로 기초 영양, 다이어트와 피부 건강 등, 여성 대부분의 건강 고민에 확실한 토탈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