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이 개관 26주년을 맞이해 3월 1일 부터 3월 26일까지 26일간 26주년 기념하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고객감사 스페셜 프로모션에는 호텔의 개관연도인 1997년에 태어난 고객을 특별히 주목했다.
한중일 및 뷔페식당과 더라운지앤 바에서는 1997년생 동반 테이블에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 중식당 도림에서는 이벤트 디너코스 3인 이상 이용 시 귀여운 토끼가 그려진 프랑스 와인, 미세스래빗 피노누아를 1병 선물한다. 뷔페식당 라세느에서는 주중 런치 또는 디너로 4인 이상 6인이하 이용하는 고객에게 골든블루 하이볼을 최대 6잔까지 무료 제공한다. 더라운지 앤 바에서는 샐러드뷔페를 4인 이상 이용 시 커피 테이크아웃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인기 쿠키 4종으로 구성 된 26주년 기념 스페셜 쿠키 박스를 선보이며 최고 인기 상품인 앙또 브레드를 특별가에 판매 할 예정이다.
사계절 온수 풀이 한눈에 들어오는 유러피안 레스토랑 풀 카페 앤 바에서는 푸드 10만원 이상 이용 테이블을 대상으로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업로드시 시그니처 칵테일 2잔이 제공된다.
최근 아웃도어 스위밍 풀 그랜드 오픈이후 도심 속 노천욕을 즐기려는 호캉스 고객이 늘어 전년대비 3월 판매율이 20% 포인트 이상 빠르게 올라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