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힐튼 부산이 가족들이 함께 여유롭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론칭했다.
새로운 패밀리 이그제큐티브 객실은 약 21평(70m2) 크기로 넓은 침실과 욕실, 안락한 거실로 구성됐다. 모든 객실이 발코니 너머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별도의 프라이빗한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밀리 이그제큐티브 객실은 ▲다모임 조식 ▲식음 바우처 ▲이그제큐티브 전용 라운지 티 서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 맥퀸즈 풀·사우나 무제한 이용 ▲워터하우스 무료 입장(1박 당 1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식음 바우처는 고객이 취향에 따라 라메르(한식 코스), 오버랩(양식 세트 메뉴), 맥퀸즈 바(해산물 세트 메뉴)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을 다양화했다.
아난티 힐튼 부산의 프리미엄 시설인 맥퀸즈 풀과 사우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천연 온천 시설인 '워터하우스'의 입장권도 제공한다.
아난티 힐튼 관계자는 "패밀리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통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호텔 안에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호텔을 방문하시는 고객이 여행지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더욱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