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가 ‘러브 인 월드’ 타이틀로 발렌타인 데이와 졸업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진행한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발렌타인 스토리게임(하트광장), 러브 포토존(판타지광장), 비비포포와 함께하는 비비포포의 초콜릿나눔 그리팅(파크전역) 등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야간에는 커플을 위한 로맨틱 데이트 코스도 마련했다.
'포포의 스윗 러브캐슬'은 반짝이는 전구와 온 세상의 달콤한 것들로 만든 과자성에서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사랑을 고백하며 기념사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지난해 11월에 오픈한 국내최초 세계최대크기 자이언트 매직북에서는 아름다운 빛의 분수로 연인과 함께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와 사랑이 이뤄진다는 숨겨진 영상 속 ‘러브캐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월드 관계자는 “러브캐치와 함께 커플샷을 SNS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뉴욕뉴욕 식사권도 증정되며, 모든 소원이 이뤄진다는 자이언트 매직북을 통해 사랑도 이루고 멋진 야경과 함께하는 식사권도 기대해 볼 만하다. 그밖에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추운 겨울 움츠려 있지만 말고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마법 같은 이월드에서 따뜻한 시간을 만들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