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23.02.01 09:26:53
독일의 가구 건축 하드웨어 기업, 헤펠레코리아(주)는 2월 1일 서울 강남구 언주로 129길 13에 새롭게 확장 이전한 쇼룸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펠레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쇼룸을 통해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고자 기존 쇼룸보다 크기를 더 확장하고 위치를 이전했다."고 전했다.
총 4층의 쇼룸 구성은?
브랜드 쇼룸은 총 4층으로 구성됐으며, 지하 1층은 헤펠레 트레이너가 직접 교육하는 공간인 헤펠레 아카데미와 다양한 종류의 건축 하드웨어와 상담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헤펠레샵이 함께 준비돼 있다.
1층은 건축용 핸들, 가구 핸들이 종류별로 디스플레이 돼 있어 가구 재질에 따라 어떤 느낌을 내는지 경험해 볼 수 있다.
2층에서는 상부장, 코너장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종합적인 솔루션이 담긴 형태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파일과 스위치, 헤펠레의 룩스 조명, 솔루션을 경험한 후 알맞은 제품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3층은 각 제품을 실제 주거 공간에 적용해 헤펠레의 ‘집에 대한 철학’을 알 수 있는 체험존으로 꾸며졌다.
"온라인 디지털에서 느낄 수 없는 경험"
헤펠레 인터네셔널 비즈니스 CEO겸 한국지사 대표인 스테판 후버는 "많은 것들이 디지털화 돼 온라인에서 색상, 크기, 사양과 같은 제품의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지만, 직접 만져보고 경험할 수는 없습니다. 쇼룸에 오시면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라며 쇼룸 오픈을 통해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안하고자 하는 마음을 전달했다.
한편 헤펠레(HAFELE)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지사 헤펠레코리아(주)는 올해로 28주년을 맞이했다. 헤펠레 브랜드 쇼룸은 2월 1일 11시부터 오픈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NB뉴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