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뷰티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신제품 ‘데일리 무드 멀티 팔레트(DAILY MOOD MULTI PALETTE)’를 출시했다.
25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AGE 20’s 데일리 무드 멀티 팔레트는 팔레트 하나로 그윽한 눈매를 표현해 주는 아이섀도부터 메이크업의 생기를 더해주는 블러셔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 팔레트다. 특히 반짝이는 글리터와 매트한 파우더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돼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다.
애경산업 측은 데일리 무드 멀티 팔레트의 경우 미세한 파우더 형태의 입자가 부드럽게 발색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며, 색상을 한 겹 한 겹 얹을 때마다 레이어링 되듯 깊이감 있는 발색을 가능케 한다고 밝혔다.
데일리 무드 멀티 팔레트는 말린 장미 컬러로 구성됐다. △분위기 있는 베이스 색감의 ‘베이지 로즈’ △부드럽고 포근한 컬러의 ‘앤티크 로즈’ △반짝이는 포인트의 ‘스파클링 로즈’ △분위기를 더해주는 ‘선셋 로즈’ 등 아이섀도 4종과 △부드러운 소프트 타입의 ‘블루밍 로즈’ 블러셔 1종 등 총 5종의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 휴대성과 활용도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AGE 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