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영 쇼핑몰 해남미소 설 명절 우수 농수특산물 특별 할인
해남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는 설 명절을 앞두고 특별 할인 행사와 함께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할인행사는 행사기간 동안 해남농수특산물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주어진다.
기간동안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생산되는 청정 쌀과 잡곡세트 14종, 한우와 한돈 등 축산물 6종, 김, 생선, 전복 등 수산물 15종, 김치, 장류, 한과 등 전통식품 12종, 웰빙과일채소 13종, 건강식품 11종 등 총 140여개 명절 선물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명절 기간에만 판매되는 해남미소 명품꾸러미 선물세트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농수산물로 꾸러미를 구성해 시중가보다 20%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해남미소 히트상품으로 매번 조기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선물세트는 1호부터 4호까지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만 5천원에서 10만원까지이다.
해남미소에서는 구매 고객을 위한 푸짐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해남미소를 통해 구입한 고객 중 구매왕 50명을 선발해 3만원에서 20만원권 상당의 해남미소 상품권(포인트), 행운왕 30명에게는 해남고구마 5kg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후기를 작성한 응원왕 20명에게는 전복1kg을 선물로 보낸다.
설 명절 해남농수특산물은 해남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해남미소는 해남군에서 직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해남군내 480개 농어가가 입점해 1,500여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남군에서 직접 운영하는 엄격한 품질 관리로 지난해 156억여원의 매출을 올리며, 전국 최고 공공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코로나 이후 처음 맞는 설명절로 선물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며“고물가 부담없이 실속있게 마련한 해남미소 설날 특판행사와 함께 풍성하고 따스한 설날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