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SK텔레콤-SK브로드밴드,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  

cnbnews 선명규기자 |  2022.11.17 09:14:21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 열리는 국내 최대 키즈 전시회,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아교육전)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아이♥ZEM(아이러브잼)' 마케팅 캠페인을 주제로 ▲튼튼영어 ▲잼펜 ▲살아있는 탐험·영어·동화 시리즈 ▲ZEM 앱·폰 ▲ZEM 플레이스 등을 중심으로 총 5개의 구역과 12개의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SKB는 이번 유아교육전에서 IPTV 최다로 8만여편에 달하는 ‘B tv ZEM’ 콘텐츠를 방문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먼저 엄마들이 뽑은 유아·초등 영어교육 브랜드 선호도 1위로 IPTV 최초로 독점 무료 제공 중인 ‘튼튼영어’ 체험존을 선보인다. 인기 캐릭터 ‘규리앤프렌즈’ 시리즈를 비롯한 프리미엄 콘텐츠와 전국 유치원에 공급되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 등 ‘튼튼영어’의 30년 노하우가 집약된 대표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다. 영어를 처음 접하는 영유아부터, 영어를 친근하게 학습하고자 하는 어린이까지 연령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프로그램 체험이 가능하다.

자연·과학 탐구 콘텐츠 체험존에서는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자연·과학·환경·다큐 콘텐츠를 상영한다. 누적 8600만부가 팔릴 정도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은 초등 학습만화로 ‘Why?’ 시리즈, 다양한 자연 생물을 배울 수 있는 ‘에그박사·옥토넛과 함께하는 BBC 생생동물다큐’, ‘그린피스와 함께하는 마음의 소리 어린이 환경 모험편’ 등 IPTV 최초로 독점 무료 제공 중인 다양한 콘텐츠들을 체험할 수 있다.

동화 콘텐츠 체험존에서는 독점 제공 중인 ‘디즈니 그림 명작' 등 740여편의 계몽사 전집, 한자 베스트셀러 시리즈 ’마법천자문‘을 영상화한 ’마법천자문 유아한자·급수한자‘ 시리즈를 시연한다.

실감나는 인터랙티브 서비스 체험존에서는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잼펜’과 ‘살아있는’ 시리즈로 관람객들을 사로잡는다. 잼펜은 TV와 대화를 하면서 학습할 수 있는 영유아 전용 놀이펜이자 리모콘으로 모션인식 기능을 활용해 아이의 신체활동을 돕는다. 잼펜을 활용한 ‘잼잼댄스 챌린지’를 체험할 수 있고, 현장 신청 고객에게는 잼펜 50% 할인혜택을과 ‘잼펜 놀이책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초등 학습만화 ‘Why?’ 시리즈를 담아 아이 스스로 자연과학을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인터랙티브 학습 서비스 ‘살아있는 탐험’을 공개한다. 아이 캐릭터는 다양한 테마로 이뤄진 가상공간 안에서 여러 동물에 관한 퀴즈를 풀고 관찰하면서 자연스럽게 자연과학 배경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AR(증강현실) 기반으로 자신만의 동화를 만들 수 있는 ‘살아있는 동화’, AI(인공지능) 캐릭터와 영어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는 ‘살아있는 영어’ 체험도 진행한다. IPTV 최초로 아이의 연령별·수준별로 일일학습을 제공하는 ‘오늘의 학습’과 ‘AI로봇 알버트와 함께하는 코딩놀이’ 등도 현장에서 만날 수 있다.

SKT는 ZEM앱, ZEM폰, ZEM플레이스 체험 공간과 함께 ZEM FIVE 포토존까지 선보인다.

100만 가입자를 돌파한 ZEM 앱은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하는 아이들이 자기주도적으로 올바른 사용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유아교육전에서 방문객들은 부모와 아이용 ZEM앱을 각각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위한 '모드' 기능, 일상 생활 습관을 위한 '스스로·전문가 습관'부터 위치 조회, 스몸비 방지 등 안심편의 기능, '부모 수업'과 '쉬는 시간'까지 상세히 살펴볼 수 있다.

ZEM앱 시연 공간 바로 옆에서 ZEM폰도 체험해볼 수 있다.

SKT는 이번 유아교육전에서 마포구에 위치한 무료 영어 놀이공간 ZEM플레이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부스에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3D 화면으로 생생하게 움직이는 영어 도서 'AR 리얼리티 북', 4500여권의 최신 영어 도서 중 아이에게 적합한 책을 추천해주는 '책 추천 키오스크'를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ZEM파이브(five)' 포토존을 통해 부스에 방문한 부모와 아이들은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ZEM파이브는 다섯마리의 동물들로 이뤄진 ZEM 전용 캐릭터로 지난달 새롭게 공개됐다.

아이와 부모, 모든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무대도 준비했다. ‘캐리와 친구들의 잼잼댄스 공연’, ‘다니 유치원과 함께하는 잼잼 유치원 놀이수업’을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