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6개의 약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DB손해보험 App에서는 6자 토크와 서비스 빙고 이벤트가 진행, 6자 토크는 나만의 약속을 6자로 표현하면 이벤트에 응모되고, 서비스 빙고는 App을 통해 보험계약 조회, 약속드림 포인트 등 고객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이벤트는 DB손해보험 App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골드바부터 모바일 주유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는 것.
또한, 내차 보험료를 확인하면 신규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매)을,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면 모바일 주유권(1만5000원)을 지급하며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ESG 이벤트는 교통안전과 환경사랑에 대한 다짐으로 DB손보 브랜드사이트인 프라미스월드에서 할 수 있고,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경찰조사포함) 담보를 틀린그림찾기로 표현한 이벤트도 있다. 약속다이어리, 인바디 체중계 등 굿즈를 경품으로 지급하며, 검색포털에서 ‘DB손해보험 60주년’을 검색한 후,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다.
DB손보 측은 이번 행사는 60년을 넘어 100년까지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 약속의 의미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