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주기자 | 2022.10.11 15:50:52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BTS 부산 콘서트'를 맞아 다양한 BTS테마 콘텐츠와 놀이기구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부산은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BTS 부산 콘서트 기념 '더 시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테마파크 '퍼플 라이츠업'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롯데월드 부산의 메인 게이트를 지나면 BTS 인기앨범 'Permisson to Dance'와 'Butter'의 컨셉트로 꾸며진 2곳의 포토존이 관람객을 반긴다. 보라색 의상을 착용한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 타이니탄 등신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퍼플 라이츠업 조형물이 설치될 가든스테이지는 BTS 관련 영상이 상시 송출 돼 BTS와 함께 있는 듯한 특별한 휴게 공간이 될 예정이다. 로얄가든은 '퍼플 가든'으로, 로리캐슬은 '퍼플 캐슬'로 거듭난다.
BTS의 인기곡 'Butter'의 안무를 선보일 특별 퍼레이드 공연도 볼거리를 제공한다. 퍼레이드 코스 등을 연보라 및 노란색으로 꾸민 것은 물론 색상이 변하는 퍼레이드 차량 등은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크 내에서 한정 판매되는 롯데월드 부산 X BTS의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준비 돼 있다. 3단 우산, 인형, 피규어, 헤어밴드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일부 식음 매장도 총 12종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15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3시까지, 16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애프터파티가 펼쳐진다. BTS 대표곡을 활용한 EDM 무대, 불꽃놀이, 멀티미디어쇼 등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