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10월 20일 출시예정인 신한 뉴 쏠(New SOL)의 사전예약·홍보를 위해 ‘신한 New SOL 사쩐(錢)예약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한 뉴 쏠(New SOL)은 4년 전 오픈한 신한 쏠(SOL)을 기존 은행과 뱅킹의 개념에서 탈피해 고객 중심의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으로 제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뱅킹 앱이라는 것.
고객자문단 1만명이 기획 및 개발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공한 4000건 이상의 고객 의견과 50건 이상의 고객 설문을 뉴 쏠의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에 반영해 10월 20일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신한 New SOL 사쩐예약’ 이벤트는 쏠(SOL)의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 게임을 통해 10월 19일까지 만 14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황금열쇠(3명), 신세계상품권 100만원(10명), 5만 마이신한포인트(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은행 측은 뉴 쏠처럼 쏠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계속 진화하고 있다며, 세상의 모든 고객이 가장 갖고 싶은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더 쉽고, 더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