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주기자 | 2022.09.23 11:39:49
부산관광공사가 오는 10월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부산국제영화제, BTS콘서트 등 가을 축제 시즌을 맞아 'Fall’in Love with Busan(폴 인 러브 윗 부산)' 가을 여행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부산 10월 축제와 함께 가기 좋은 곳 추천 이벤트'를 공사 SNS를 통해 가을 베스트 여행지를 공유하고 추첨을 통해 선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7개의 해수욕장과 수영강 나루공원 등지에서 개최되는 해양치유프로그램, LED 카약 체험프로그램도 참여해볼 만하다.
또한, 밤에는 영도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별바다부산 캠핑투나잇'과 해운대리버크루즈 루프탑에서 영화 속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나이트푸드테라스',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지역 수제맥주, 빵 등을 즐길 수 있는 '동네방네BIFF' 등도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더불어 부산시티투어버스는 10월 11일부터 서부산 신규노선을 개통해 기존의 3개 노선에 하나를 더해 4개 노선을 운영하고 전 노선에서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2층 시티투어버스를 탑승하는 승객들은 연극인들의 '이머시브' 공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태종대유원지에서는 타지에서 부산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다누비열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10월 9일 한글날에는 순우리말 이름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누비열차 무료 탑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9~30일에는 할로윈 복장을 착용하고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누비 열차 무료 탑승권과 할로윈 캔디를 선물로 드릴 예정이다.
용두산공원에서는 10월 28일 프리스타일 댄스배틀이, 29일에는 댄스 퍼포먼스와 EDM파티가, 30일에는 용두산 빌리지 오픈 페스티벌 개장식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