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이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약속드림 포인트’는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 이벤트 등을 참여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해, 추후 적립된 포인트로 원하는 모바일 기프티콘 경품을 실시간 교환할 수 있는 제도라는 것.
이용 대상은 DB손해보험 홈페이지·모바일의 전자금융회원 고객이며, 주요 서비스 6종(금융인증서 로그인, 장기보험료납입 등)을 이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모바일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KFC, 롯데시네마, 올리브영,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기프티콘이 준비돼 있다는 소개다.
또한 론칭 기념으로 ‘NEW 약속드림 포인트 이벤트’도 병행한다. 포인트 제도와 동일하게 전자금융회원 고객이 로그인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아보기’ 버튼 클릭 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 10만원권 등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증정한다는 설명이다.
DB손보 측은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포인트 제도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