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2022년도 상반기 신입행원을 공개채용한다고 11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일반(3급)과 IT인재(3급), 지역인재(3급), 보훈‧장애인 대상 사회적 동반성장 특별채용(4급)으로 지원서 접수마감은 오는 2월 21일이다.
지원자격은 학력과 연령, 성별에 제한이 없으나 4월 중 진행될 신입행원 연수과정 이수 및 이후 정상근무가 가능해야 하며, 지역인재 채용부문 지원자는 해당 지역에서 최소 5년간 근무 가능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월 28일 발표할 예정이며, 이후 인성검사 및 NCS(국가직무능력표준) 필기전형, 역량면접, 임원면접 등을 거쳐 4월 6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전문자격증 및 직무관련 자격증 보유자, 외국어 성적 보유자에 대해서는 서류전형시 우대혜택을 제공하며, 국가취업지원대상자(보훈),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른 장애인 지원자는 전형 전 과정에서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2년 신입행원 공채 지원은 수협은행 채용 전용(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접수받고, 전형별 일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협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수협은행 측은 디지털 소양을 바탕으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코로나19로 정체된 청년들의 취업난 해소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