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21.11.22 14:33:47
중부대학교(총장 권대봉)는 22일 중부대 충청캠퍼스 정금관 회의실에서 학교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한 법무법인 유앤아이 정교순 변호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수여식에는 중부대학교 권대봉 총장과 이정열 부총장, 하성용 대외협력처장, 법무법인 유앤아이 정교순 변호사와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권대봉 총장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정교순 변호사의 캐리커처가 들어간 감사패를 수여하고 기념품을 전달했다.
권대봉 총장은 “(발전기금은) 충청캠퍼스를 국제캠퍼스로, 고양캠퍼스를 창의캠퍼스로 도약하는 밑거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우리 대학의 발전을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교순 변호사는 “기부할 수 있는 기회와 감사패 수여식 자리까지 마련해주심에 감사드린다. 권대봉 총장님께서 충청캠퍼스를 국제캠퍼스로, 고양캠퍼스를 창의캠퍼스로 발전시키려는 뜻이 중부대학교의 발전의 좋은 방향인 것 같다. 중부대학교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언급했다.
정교순 변호사(법무법인 유앤아이)는 현재 대전세종연구원 인사위원장, 충청남도 소청심사위원회 위원장, 세종특별자치시 감사위원을 맡고 있으며, 지난 2017년에도 중부대학교 발전기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CNB뉴스= 경기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