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관광객을 대상으로 색다른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클린 영천9경 캠페인’, ‘캠핑왕 장보고’, ‘후기를 작성하면 선물이 팡팡’ 등 총 세 가지로 진행된다.
‘클린 영천9경 캠페인’은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진행된다. 영천9경 또는 지역 내 캠핑장을 방문한 후, 쓰레기를 되가져가는 모습의 인증 사진과 함께 SNS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캠핑왕 장보고’는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영천시 관광기념품(손 선풍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제공한다. 지역 내 캠핑장 이용 시 영천시 마트 또는 시장에서 3만원 이상 물건을 구매하고, 캠핑 사진과 함께 영수증 등을 제출하면 된다.
‘후기 작성하면, 선물이 팡팡’은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진행된다. 모바일 앱 ‘스탬프 투어’를 스마트폰에 설치해 영천시 주요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스탬프를 3개 이상 모으고, 여행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영천시청 문화관광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올 여름에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청정 영천에서 특별한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특색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