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이 오는 19일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이안 엑소디움 에이펙스’을 공개한다.
대구시 달서구 감삼동 599-5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안 엑소디움 에이펙스’는 지하6층~지상 45층 1개동, 전용 84㎡, 130㎡, 134㎡ 총 117세대로 구성했다. 지상1층~지상4층까지는 복합 럭셔리 라이프몰 ‘엑소플렉스 감삼’이 들어설 예정이다.
대구지하철 2호선 죽전역과 용산역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대구를 동서로 관통하는 달구벌대로 및 와룡로, 성서IC·남대구IC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KTX가 정차하는 서대구역도 개통 예정이다.
주변에는 두류공원과 장기공원, 상리공원과 같이 크고 작은 공원이 많아 주거 환경도 쾌적하다. 대구의 대표 테마파크인 이월드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와 대구의료원 등 생활편의시설들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교육환경은 장동초를 도보거리에 이용할 수 있고, 경암중, 상서중 등도 인근에 위치해 안심통학권을 갖췄다.
‘이안 엑소디움 에이펙스’의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감삼동 61-9 에 위치한다. 입주는 오는 2025년 3월 예정이며, 현재 아파트와 상가 동시분양을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