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21.01.08 11:33:33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가 오는 9일 토요일부터 2월 말까지 야외 아이스링크 스케이트장과 야외 썰매장을 전면 개장한다고 발표했다.
원마운트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하여 전년도까지 운영하던 스노우파크 시설 중 고객의 안전과 방역지침에 따라서 실내가 아닌 야외에 위치한 시설을 중심으로만 새롭게 구성해 개장하기로 한 것.
수용인원 1/3로 제한 운영에 철저한 방역
원마운트 관계자는 "안전한 시설 이용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객은 입장 시 발열체크와 증상여부를 확인하고, 방문기록 작성 후 마스크와 방한장갑을 착용하고 입장해야 한다. 이용 인원도 수용인원의 3분의 1로 제한해 운영한다"고 말했다. 매일 수시로 클린타임을 진행해 점검과 동시에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고 매주 월요일은 클린데이로 휴장하며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또한 "특히 이번 개장에는 코로나19 방역 및 이용객의 안전을 위하여 새로운 운영 시스템인 이용 시간 회차별 타임 운영제도를 도입해 거리두기 및 동시간 이용객을 분산시키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본다"고 언급했다.
야외스케이트장과 야외눈썰매장 3회차로 나누어 운영
회차별 타임 운영제도는 일 3회차로 나누어 운영되며 스케이트장은 오전 11시부터 13시까지, 13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 16시부터 18시까지 3회차로 나누고 썰매장은 오전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13시부터 14시 30분까지, 15시부터 17시까지 총 3회로 나누어 운영한다고 한다.
원마운트 석준호 대표이사는 “감염병 예방을 최우선으로 강력한 거리두기가 가능하면서 동시에 고객님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가까운 도심 속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야외 아이스링크는 원마운트 쇼핑몰 중앙 이벤트광장에 마련돼 있으며 원마운트 쇼핑몰은 F&B, 뷰티, 패션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입점 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시설이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NB= 경기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