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맨 F4와 임창정이 함께 한 ‘뽕숭아학당’ PART 14 음원이 19일 발매됐다.
이날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는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14회분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곡들이 음원으로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오랜만이야’를 시작으로 영탁의 ‘또 다시 사랑’ ‘소주 한 잔’, 이찬원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장민호의 ‘이미 나에게로’가 수록됐다.
또 게스트로 출연한 임창정과 함께 부른 곡들도 함께 공개돼 더욱 화제를 모았다. 임창정과 트롯맨 F4(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늑대와 함께 춤을’, 임창정과 이찬원이 함께 부른 ‘대세남’ ‘날 닮은 너’를 포함해 총 8곡이 출시됐다.
지난 12일 방송에서 트롯맨 F4는 임창정과 함께 한여름 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 역대급 노래방 대결을 펼쳤다. 특히 영탁은 폭발적인 고음으로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을 선곡했으며 “원키로 해달라”는 임창정의 주문까지 받아들이며 완벽하게 곡을 소화했다.
임영웅은 임창정의 대표곡 오랜만이야를 임영웅 표 감성 스타일로 소화했다. 이를 들은 임창정은 경쟁 중인 것도 잊은 채 “이 곡의 주인은 바로 너다. 내 노래를 네가 불렀다면 더 대박이 났을 것”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임창정은 소주 한 잔을 열창한 영탁에게 “내 노래 중 많이 어려운 노래다. 저음은 너무 저음이고, 고음은 너무 고음이다. 쉼표도 없는데 너무 편하게 부르니까 짜증난다”며 감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임창정과 트롯맨 F4는 신나는 댄스와 함께 늑대와 함께 춤을을 불렀다. 숨겨온 댄스 실력을 공개한 이찬원은 임창정과 의외의 칼군무로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