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여름방학을 유익하고 건강하게 보내고자 하는 학부모와 자녀들을 응원하기 위해 ‘여름방학’ 테마관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테마관은 유아부터 초·중·고등학생까지 방학생활에 필요한 310만여종의 상품을 △방학숙제 △독서습관기르기 △바른습관기르기 △방학에떠나요 등 10가지 테마로 나눠 선보인다. 각 테마별로 관련 상품들을 카테고리에 따라 묶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집에서 놀이활동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키즈 카페’ 테마와 ‘집에서 예술활동’ 테마를 따로 구성했다.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1차, 8월 3일부터 8월 9일까지 2차, 두 차례에 걸쳐 기간 한정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차 행사에서는 ‘달곰미디어 가로세로 낱말퍼즐’ ‘기탄교육 착 붙는 자석 가방’ ‘아르누보 해리포터 포스트카드 컬렉션’ ‘알집매트 에코 칼라폴더 유아매드’ 등 인기상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코로나 이슈로 자녀 교육에 있어 홈스쿨링이 중요해짐에 따라, 여름방학 기간도 유익하게 보내고자 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테마관을 준비했다”며 “쿠팡에서 자녀의 교육과 사고 발달을 위한 최신 트렌드 제품을 확인해 보는 것은 물론, 온 가족 모두 즐겁고 건강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