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ON)이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휴가 용품 릴레이 쇼’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명품을 비롯해 키즈 용품, 건강 및 다이어트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기획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온은 코로나19로 다양해진 휴가 형태에 맞춰 럭셔리, 키즈, 건강·다이어트 등 3가지 테마로 나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27일부터 이틀간 여행 대신 자기만족을 위해 지갑을 여는 명품족들을 위해 준비한 ‘럭셔리 데이’에서는 생로랑, 구찌, 몽블랑, 프라다 등 인기 브랜드의 가죽가방, 지갑, 스니커즈 등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이어 가족들과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29일과 30일 ‘키즈 데이’를 개최한다. 닥스키즈, 뉴발란스키즈, 블루독베이비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의류 및 신발, 유아 용품 등을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사흘간은 여름철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을 위한 ‘건강 데이’를 마련했다. 건강 데이에는 락토핏, 정관장, 광동 등이 참여하며, 여름철 건강을 위한 유산균, 비타민 등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더불어 각 테마 별로 상품에 따라 3·5·7%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기획전 상품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