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상반기를 총결산하는 의미로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2주간 ‘싹쓰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싹쓰리 세일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웨딩피치’ ‘천사소녀네티’ 등과의 협업 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골드제품 제외)을 최소 30% 이상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클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패키지 구성으로만 판매했던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 ‘세인트코롱 스탠드’를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할 계획이다.
해당 상품은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모습 그대로 출시돼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았으며,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세인트코롱 스탠드와 렌티큘러 카드 구성을 정가 4만9900원에서 30% 할인된 3만4930원의 가격에 선보인다고 클루 측은 전했다.
아울러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을 선보일 당시 미출시돼 고객들에게 아쉬움을 남긴 하트 로켓 시계를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8월 1주차에 출시할 예정이다.
클루는 이 밖에도 이번 싹쓰리 세일 기간 동안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에 한해 ‘크리스탈 보석펜’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루 관계자는 “(싹쓰리 세일은) 인기 상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격 할인은 물론이고, 미출시 상품과 단품 추가 출시 등 고객의 소리에 기반해 기획한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이라며 “클루를 통해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치 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